월요일이네요
전 일요일 ~오전에는 집에서 샐러드먹고
점심 저녁은 외식했네요 ㅜㅜ어쩌다보니
저녁이 대박이였 습니다 짜장면에
탕수육 ㅜㅜ대신 양조절했습니다
탕수육5조각 굴짬뽕 절반 짜장면 앞접시로 절반
먹고 집에와서 유산소 30분 ㅋㅋㅋ
오늘아침은 헬스장가서 하체운동 열심히!!!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주말만 잘보내도 반은 성공인데 말이죠
그래도 양조절잘하셨네요
와서 운동까지 굿입니다
이번주도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