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2기 필수미션] 체중인증&전신사진
시작이네요!! 12기 분들 힘내서 현재를 리즈로 만들어 봐요~!!
![[다신 12기 필수미션] 체중인증&전신사진](https://data.0app0.com/diet/Board/3799/wm_3798707_1540197712_1.jpg)
![[다신 12기 필수미션] 체중인증&전신사진](https://data.0app0.com/diet/Board/3799/wm_3798707_1540197712_2.jpg)
어이쿠 찍어 놓고 보니 정말..... ㅠㅗㅜ
한달 후 변화할 나를 기대하며!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까칠한횬 12기 힘내 보아요 우리!!! 화이팅!!
프로악 감사합니다~ 제 글을 보시는 분이 잇을까 했는데! 열심히 해야겠어요!!
저도 왕민망했어요 ㅎㅎ
리즈로 돌아가고싶어요 ㅎㅎ
힘내세요
앞으로의 시간을 꼭 리즈로 만들어요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