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이번에는 꼬옥 성공하고 싶습미다!!
안녕하세요.저는 키158~159.몸무게는 셔 . 다이어트 됩니다.(장말 돼지죻ㅎ)하지만 학생이다보니.핼스 등은 공부땜에 엄두도 안나더라구욯.....흑😢그래서 학원 갔다오면 할수있는 운동(층간소음 ㄴㄴ) 또는 틈틈히 힐스있는 효과가 좋은 운동.요리.식이요법 등좀 다르켜 주세여..감사합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