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세지는 꼭 사세요!
브리또는 칼로리 생각하면 딱 그 정도 맛인 거 같은데 소세지는 너무 맛있어서 진짜 계속 먹고 싶어요 다이어트 하려고 샀는데 간식으로 먹고있어요 호호..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