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1
빵빵한 하루였어요 😱
아점으로 군고구마, 두부(feat.볶음김치 조금), 발사믹샐러드, 도토리묵 세조각 먹고 ㅋㅋ
카페가서 빵과 커피를 ...
저녁은 먹다 남은 샌드위치 처리하고? ㅋㅋ
마트에서 참나물이 세일하길래 사서 오리엔탈소스 살짝 뿌려서 참나물샐러드 해먹었어요 ㅋㅋ + 닭가슴살소세지
두부집에서 검은콩 들어간 두부를 샀는데 2500원인데 크기도 크고 맛도 고소해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ㅎㅎㅎㅎ
운동)걷기 한시간, 오랜만에 팔운동
물) 2리터 이상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주말잘못지냈는지 잠을잘못잤는지 어깨가뭉쳐서운동못하겠어요ㅡㅠㅠ
애플러버 콩국에 곤약국수 말아먹으면 정말 최고인데ㅠㅠㅠㅠ 두부는 그맛이 안나더라구요... 집에서 직접 갈기는 또 번거롭고 ㅠㅠ
뭐가다등록됐데 맞아요 ㅠㅠ추워지니까 이제 없더라구요 아쉽..
방화동조피디 ㅋㅋ카메라만 괜찮다면 두부 사진도 찍을텐데 아쉽네요 ㅋㅋ
푸른하늘작은별 평일에 하시니까 주말은 쉬어도 좋죠~ 저는 ㅋㅋ 저강도운동이라 ㅎㅎㅎ
아..오늘도 운동성공하셨네요.전주말이면 놀탱놀탱이요..ㅋ
검은콩 두부 관심이 훅 가는데요??? 빵 조금 드셨어도 나머지가 클린해서 좋아요 ㅎㅎ
빵빵한 하루라고 하셔도 건강건강한 하루같아보이는데요? ㅎㅎㅎㅎ 저는 요새 콩국이 먹고싶은데 파는곳이 없더라구여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