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초고도비만 할수있다

10/21

다신등급

애플러버

  • 2018.10.21 20:42
  • 53
  • 6

빵빵한 하루였어요 😱

아점으로 군고구마, 두부(feat.볶음김치 조금), 발사믹샐러드, 도토리묵 세조각 먹고 ㅋㅋ

카페가서 빵과 커피를 ...

저녁은 먹다 남은 샌드위치 처리하고? ㅋㅋ
마트에서 참나물이 세일하길래 사서 오리엔탈소스 살짝 뿌려서 참나물샐러드 해먹었어요 ㅋㅋ + 닭가슴살소세지

두부집에서 검은콩 들어간 두부를 샀는데 2500원인데 크기도 크고 맛도 고소해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ㅎㅎㅎㅎ



운동)걷기 한시간, 오랜만에 팔운동
물) 2리터 이상 👌🏻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
    뚠맘 2018.10.22 13:09

    주말잘못지냈는지 잠을잘못잤는지 어깨가뭉쳐서운동못하겠어요ㅡㅠㅠ

    답글
    |
    입력
  • 지존
    둠보 2018.10.21 22:25

    애플러버 콩국에 곤약국수 말아먹으면 정말 최고인데ㅠㅠㅠㅠ 두부는 그맛이 안나더라구요... 집에서 직접 갈기는 또 번거롭고 ㅠㅠ

    답글
    |
    입력
  • 다신
    애플러버 2018.10.21 22:13

    뭐가다등록됐데 맞아요 ㅠㅠ추워지니까 이제 없더라구요 아쉽..

    방화동조피디 ㅋㅋ카메라만 괜찮다면 두부 사진도 찍을텐데 아쉽네요 ㅋㅋ

    푸른하늘작은별 평일에 하시니까 주말은 쉬어도 좋죠~ 저는 ㅋㅋ 저강도운동이라 ㅎㅎㅎ

    답글
    |
    입력
  • 지존
    푸른하늘작은별 2018.10.21 21:31

    아..오늘도 운동성공하셨네요.전주말이면 놀탱놀탱이요..ㅋ

    답글
    |
    입력
  • 다신
    방화동조피디 2018.10.21 20:47

    검은콩 두부 관심이 훅 가는데요??? 빵 조금 드셨어도 나머지가 클린해서 좋아요 ㅎㅎ

    답글
    |
    입력
  • 지존
    둠보 2018.10.21 20:45

    빵빵한 하루라고 하셔도 건강건강한 하루같아보이는데요? ㅎㅎㅎㅎ 저는 요새 콩국이 먹고싶은데 파는곳이 없더라구여 ㅠㅠ

    답글
    |
    입력
이전글

10.21

2018.10.21 조회수 : 61
다음글

주말이 끝났군요 ㅠㅠ (173일차)

2018.10.21 조회수 : 74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