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ㅠㅠ
운동을 하면 다음날 아침 다리에 살이 더 붙게 되는데 왜 이런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아마 붓기일거에요.운동 전후 스트레칭 신경써서 꼭 해주시고요,운동 초반에는 근육이 펌핑되서 더 살이 붙는것처럼 보이지만 2주~한달 정도 지나면 어느 정도 근육이 잡히면서 살이 빠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