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늦잠...+약속
둠보
다이어트하고 처음 맞는 휴일!9시까지 늘어져라 늦잠자고~무심결에 오후에 약속 잡혀서늦은 점심에 저녁까지도 외식할거같아서지금까지 오전에 사이클 2시간 달리고집안일 후다닥 해치우고나가기 전에 부트캠프까지.... 풀버닝 했네요ㅠ.ㅠ평일에는 회사-집 무한반복이라패턴대로 내 뜻대로 흘러갔는데....다이어트 이후 처음 맞는 휴일이라 그런지지금 나갈 준비하면서도 걱정 되네요 ㅠ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뚠맘 저랑 잘맞나봐요 ㅎㅎㅎ 칼로리 간당간당하게 운동이랑 섭취량이랑 지키긴 했지만 지방 섭취가 많아서 아직도 더부룩해요 ㅠㅠ
자전거저리타기힘든데대단하시네요주말은무너지는날인가봐요
푸른하늘작은별 저도 시간을 보면서 하면 10분도 못해요 ㅎㅎㅎㅎ 사이클 시간나오는 화면에 휴대폰 올려두고 드라마 1편 다보면서 속도 유지하면서 해영 ㅎㅎㅎ 저두 러닝머신은 TV 보면서 해도 30분만해도 지치고...ㅠㅠ 개개인마다 맞는게 있나봐요ㅠㅠ
우왕 전 사이클 30분도 지치던데 대단하세요.
방화동조피디 체계적으로 트레이닝 할줄 아는게 없어서 적당히 지치게, 퍼질정도로 무리하지는 않게끔 자전거로만 해결보고 있어요 ㅠㅠ
우와 운동량 리스팩... 어마어마 하십니다!!!!
애플러버 넹 ㅎㅎㅎㅎ 안그래도 무게가 있어서 운동 잘못하면 연골나간다고 그래서 ㅋㅋㅋㅋㅋ 사이클할때 무릎으로 타는 느낌보다 허벅지로 누른다는 느낌으로 굴리고 있어요ㅠㅠ
운동대박..! 👍🏻👍🏻무릎 괜찮으세요??! ㅋㅋ
주말이 끝났군요 ㅠㅠ (173일차)
굿모닝입니다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뚠맘 저랑 잘맞나봐요 ㅎㅎㅎ 칼로리 간당간당하게 운동이랑 섭취량이랑 지키긴 했지만 지방 섭취가 많아서 아직도 더부룩해요 ㅠㅠ
자전거저리타기힘든데대단하시네요
주말은무너지는날인가봐요
푸른하늘작은별 저도 시간을 보면서 하면 10분도 못해요 ㅎㅎㅎㅎ 사이클 시간나오는 화면에 휴대폰 올려두고 드라마 1편 다보면서 속도 유지하면서 해영 ㅎㅎㅎ 저두 러닝머신은 TV 보면서 해도 30분만해도 지치고...ㅠㅠ 개개인마다 맞는게 있나봐요ㅠㅠ
우왕 전 사이클 30분도 지치던데 대단하세요.
방화동조피디 체계적으로 트레이닝 할줄 아는게 없어서 적당히 지치게, 퍼질정도로 무리하지는 않게끔 자전거로만 해결보고 있어요 ㅠㅠ
우와 운동량 리스팩... 어마어마 하십니다!!!!
애플러버 넹 ㅎㅎㅎㅎ 안그래도 무게가 있어서 운동 잘못하면 연골나간다고 그래서 ㅋㅋㅋㅋㅋ 사이클할때 무릎으로 타는 느낌보다 허벅지로 누른다는 느낌으로 굴리고 있어요ㅠㅠ
운동대박..! 👍🏻👍🏻무릎 괜찮으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