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0일

어우 오늘 회사 야유회갔다가
술 진탕먹고옴여...ㄷㄷ
치팅데이였다...생각해야겠음..
아침에 5키로걷고 야유회가서
발등이랑 무릎 아작나고....
상처만 남은 야유회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