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토
가끔씩 다이어트 일기 쓰는데 오늘은 아점으로 일반식 조금 먹고 저녁에 1달동안 단백질을 잘 못먹어서 유산소 후에 고기 왕창 먹고 왔다..단, 칼로린 어마어마 했지만 그래도 오늘은 몸무게 앞자리 바뀐 기념으로 나 자신한테 한턱 쐈따~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