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꾸덕꾸덕한 것도 너무 마음에 들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단거 먹고 싶을때에는 군것질 안하고 여기에다 냉동 블루베리 에다 꿀 한 바퀴 돌려서 먹어도 맛있고 과일잼 같은거 1t만 넣어서 섞어 먹어도 엄청 맛있어서 군것질 생각나지도 않아요ㅠㅠ지금꺼도 거의 다 먹어서 더 주문할거에요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