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요
맛도 괜찮고 배송도 빨랐고 냉동팩에 담겨 와서 바로 냉동실에 넣었습니다 이거랑 같이 시킨 몇제품들이 있는데 다른 도시락 제품이랑 이거랑 해서 몇끼 먹고 있는데 괜찮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