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간편ㅎㅎ
밥 따로 챙기기 귀찮은 날 딱인거 같아요 무척 간편하고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ㅠㅠㅠ 다먹고 또살게요
왠지 느낌내고 싶어서 따로 그릇에 옮겨담아 먹어봤어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