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밀 견과빵보다 스틱빵이 더 맛있어요
개인 취향이긴 하지만 통밀 견과 스틱 빵이 더 고소하니 맛있더라고요 빵당길때 식욕이 주체가 안될 때 한번씩 먹으면 너무 좋아요ㅎ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