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치받고왔습니당
엑스레이찍으니까 척추가 일자더군요
엉덩이뼈도 좀 붙어있구..
운동할때 감안해서하면좋을거같아요
교정받아보고싶어졌지만
의학지식공부해가면서 헬스에서 운동하는방향으로 결론지었습니다ㅎㅎ
주말 푹쉬고 월요일에봐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예뻐지자구용 요즘 스트레스가 컨트롤 범위를 넘어서 헬스가서 풀어야져ㅋㅋ 내일뵈여ㅋㅋㅋ
뵥권 맞아요 저도 의지가 약해서뤼.... 운동 등록 해야겠어요!!
예뻐지자구용 솔직히 노력만하면 헬스장 굳이 필요없는데 전 그냥 돈으로하려구여ㅋㅋㅋ
예뻐지자구용 저는 무조건 내일등록하려구영ㅋㅋ스트레스 풀겸
아이고 ㅠㅠ 잘 먹고 운동 열심히 합시다! 저도 헬스 끊을까봐요..
함께오랫동안 그러게요 허리운동 좀 많이 해야겠어요ㅋㅋ
ㅜㅜ저도척추가안좋아요 현대인들은 어쩔수없는고질병인듯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