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처음에 냉동상태일때는 뭔 맛이 나려라... 병아리콩 맛 밖에 안날것 같다 했는데. 해동하고 비벼 먹으면 카레 맛이 제법 진하게 납니다. 건강하게 맛있습니다. 콩비린내도 별로 안나고. 맛있어요. 그런데 카레페이스트가 좀더 들어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