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두개 남았지만
콥이랑 머쉬룸이랑 시저 먹었는데 지금까지는 시저가 가장 맛있네요 채소 너무 못먹고 사는 것 같아서 주문했는데 다 잘려있어서 스푼으로 떠먹을 수 있는 점도 좋고 최고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