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주문했는데 이번에 시킨거 양이 너무 적어요
저 왠만하면 이런거 안적는데
뜯자마자 양이 너무 적은거에요
그래서 이해하고 넘어가려했는데
지금 온것들이 너므 다 적어서
45그람 맞는지 무게 재어봤거든요 ?
무슨 새상품 아닌줄 누가 먹고 봉인한줄
30그람 ? ㅋㅋㅋㅋㅋㅋ 너무 한거아뇨
40그람 이어도 이해하는데
너무 하잖아요 이거 이번에는 양많은걸로좀
주세요 맛있긴함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