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에요
밥 양도 적당하고 반찬이 많아서 좋았어요~ 평소에도 밥보다 반찬을 많이먹어서 밥이 많은 도시락은 매번 밥만 남더라구요 ㅜ 맛있고 입맛에 잘 맞아서 재구매했어요~ 점심때 회사에서 먹기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