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커피 같아요
저는 커피를 너무 좋아하는데 카페인에 민감해서 저녁 5시 이후에는 커피를 못마셔요. 오르조는 밤에 부담없이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넘 좋아요. 맛은 정말 커피같고 약간 탄내?가 좀더 진한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듭니다. 다음에 우유랑 섞어서도 함 먹어봐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