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5일째에요!
월요일부터 시작해서 식단조절하고 운동도 하고 있어요!!
살빼는 것보다는, 체형을 조절하는 것이 목표인데, 식단조절과 병행하다보니 벌써 2키로 좀 넘게 빠진거 같아요!!
눈바디로도 확 눈에 띄었으면 좋겠는 데ㅠㅠ 하다보면 보이겠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