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오전바랑 오후바 중에 고민하다가 칼로리가 높긴 하디만 맛있는걸 먹자 생각하고 오전바를 샀어요 함께 1갸씩 딸려오는 오후바를 먹어보니까 오전바를 사기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