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구매후기

진짜 맛있어요..

다신등급

lisa****

  • 2018.10.19 02:53
  • 777
  • 0

원형모양 튀밥 쌀과자에 인절미가루 묻여놓은 맛이에요..진짜 맛있어요!ㅠㅠ 평소에 밥먹으면 항상 습관처럼 간식을 먹어서 다이어트 할때는 하루 견과나 야채생과일 갈아서 마시구 했거든요 그런데 가끔씩 막 칼로리바 같은 것들도 종종 먹고는 해서 그럴바에는 더 건강한 간식을 찾아보자 해서 사봣는데..진짜 쫀맛이에용.. 제가 쫌 할머니 입맛이라 팥,인절미 이런거 완전 좋아하는데 진짜 취저고 살짝 쫀득한 식감도 너무 좋아요! 다먹으면 다음에는 녹차맛 살꺼에요>_< 요즘은 참 다이어트 맛있게 할수 있는세상이 와서 감사할 따름입니당
진짜 맛있어요..
진짜 맛있어요..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이전글

30일 하루 2L 물마시기 44일차 성공!

2018.10.19 조회수 : 100
다음글

3째 구입

2018.10.19 조회수 : 194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