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8 11일차 고3 다이어터

오늘은 다양한 운동을 해봤는데 운동 칼로리에 다 기록하지는 않았어요. 어제부터 종아리가 살짝 아프길래 오늘은 스트레칭도 같이 하고 붓기빼는 법도 같이 했답니다. 오늘 샐러드 먹는데 와...진짜 맛 더럽게 없더라구요 그래서 입맛이 뚝...다행인건지 참.. 지금은 혈액순환되라고 꺼꾸리중이에요. 그리고 다행이 몸무게가 변화하기 시작했어요. 다행이에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