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다 행복해요,,💗
냉동고에 보관했다가 출근할 때 한 팩씩 챙겨 나가고 있어요!!!
한 1시간 정도 자연 해동 시킨 뒤에 먹으면 낫 이 세상 맛... 요거트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이 고구마만 단독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고구마 덕분에 아침이 행복하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