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꼼꼼하고 좋네요.
아침 공복에 하나씩 먹고, 점심 많이 먹었을 때 저녁에 먹으면 괜찮을 것 같네요. 후기보면 호불호가 많이 갈려서 제일 무난한 걸로 샀네요. 맛이 괜찮기를...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