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네여
금욜날 시켰는데 다음주 화욜날 왔어요
타이밍을 잘못맞춰서 오래 기다렸네요 ㅠㅠ
카카오랑 쉬림프 먼저 먹어봤는데 쉬림프 맛있네요 ㅎㅎ 양 많아서 큰 접시에 옮겨서 먹고있어요 ~~ 다 먹으면 맛있는거 골라서 추가로 시키려구요 ㅎ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