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받았습니다~
모카 에스프레소와 프렌치 바닐라 구매했어요. 이 2가지 맛이 너무 맘에 들어요~ 건강한 과자라는데 달고 맛있어요. 간식으로 부담없어 먹기 좋은 거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