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18.목요일,아침
📈공체 55.9 (+ 0.2)
👟 공복 훌라우프 +스트레칭 30분
미션 : 플랭크 3, 복근 3, 애플힙 3, 점핑잭 3
- 낮술 약속이라...오전운동. 맘이 좀 편합니당 ^-^ 히힛

🤔am 09:40 대장사랑 떠날땐~!
-한포씩 복용했더니...어제는 화장실 실패했어요.
평소엔 일상이였는데... 몇일 잘다녔더니 아쉬움이 ㅡㅡ;

🍙아침 am10:10 - 토마토 100,귤 40, 유산균요거트
카카오닙스, 풋사과분말
-언니가 분양해주신 유산균 ㅋㅋㅋ 잘살아보셍~~~^^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손톱가는고냥a방장님~~
무슨일있는건아니죠?
안보이셔서 걱정되요...
카카오닙스!! 전 사놓고쳐다만봐요 저걸 어떻게먹지하는생각에...ㅋㅋㅋ
낮술~~
크~~~
조으다조으다 ㅋㅋㅋ
그래두 운동 다 하셔서 뿌듯 하실듯~
손톱가는고냥a 음음~그렇구낭ㅎㅎ 저두 엄마가 요구르트제조기 보내준걸로 만들어서 먹어야겠어요! 오버나이트오트밀아세요? 그렇게 먹어도 포만감짱이구 맛있어요👍👍👍
왕고정 변비때문에 주신건데...저 자체는 그냥 플레인 요거트같은데
과일이랑 저렇게 먹으니 또...한끼로 가볍게 넘기네요 ㅋㅋ
언니는 시리얼이랑 섞어드신다는데,
저는 그런건 사두면 과자처럼 이틀내에 다 집어먹는지라 ㅠ ㅠ
사진보니까 저두 요거트가 땡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