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주도적🍀자기만족형 다이어터🍀

2018.10.18.목요일,아침

다신등급

냠냠고냥a

13 6 1 2 7 1 1 1 2 4 1
  • 2018.10.18 10:23
  • 62
  • 6

📈공체 55.9 (+ 0.2)

👟 공복 훌라우프 +스트레칭 30분
미션 : 플랭크 3, 복근 3, 애플힙 3, 점핑잭 3

- 낮술 약속이라...오전운동. 맘이 좀 편합니당 ^-^ 히힛

2018.10.18.목요일,아침

🤔am 09:40 대장사랑 떠날땐~!

-한포씩 복용했더니...어제는 화장실 실패했어요.
평소엔 일상이였는데... 몇일 잘다녔더니 아쉬움이 ㅡㅡ;

2018.10.18.목요일,아침

🍙아침 am10:10 - 토마토 100,귤 40, 유산균요거트
카카오닙스, 풋사과분말

-언니가 분양해주신 유산균 ㅋㅋㅋ 잘살아보셍~~~^^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
    시나몬카푸치노 2018.10.19 22:29

    손톱가는고냥a방장님~~
    무슨일있는건아니죠?
    안보이셔서 걱정되요...

    답글
    |
    입력
  • 지존
    언제사람될래 2018.10.19 07:36

    카카오닙스!! 전 사놓고쳐다만봐요 저걸 어떻게먹지하는생각에...ㅋㅋㅋ

    답글
    |
    입력
  • 다신
    시나몬카푸치노 2018.10.18 15:06

    낮술~~
    크~~~
    조으다조으다 ㅋㅋㅋ

    그래두 운동 다 하셔서 뿌듯 하실듯~

    답글
    |
    입력
  • 지존
    거지우부 2018.10.18 12:53

    손톱가는고냥a 음음~그렇구낭ㅎㅎ 저두 엄마가 요구르트제조기 보내준걸로 만들어서 먹어야겠어요! 오버나이트오트밀아세요? 그렇게 먹어도 포만감짱이구 맛있어요👍👍👍

    답글
    |
    입력
  • 다신
    냠냠고냥a 2018.10.18 11:19

    왕고정 변비때문에 주신건데...저 자체는 그냥 플레인 요거트같은데
    과일이랑 저렇게 먹으니 또...한끼로 가볍게 넘기네요 ㅋㅋ
    언니는 시리얼이랑 섞어드신다는데,
    저는 그런건 사두면 과자처럼 이틀내에 다 집어먹는지라 ㅠ ㅠ

    답글
    |
    입력
  • 지존
    거지우부 2018.10.18 11:11

    사진보니까 저두 요거트가 땡기네요~~~

    답글
    |
    입력
이전글

181017 수

2018.10.18 조회수 : 66
다음글

2018.10.17.수요일

2018.10.17 조회수 : 49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