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너무 먹고싶을때
탄수화물 절제하려고 해도
밥 너무 먹고싶을때 먹으려구 샀어요 ㅎㅎ
실온에 오래 보관 가능하다고 해서 샀는데
1년정도 보관 가능한것같아요ㅎㅎ
다이어트할때 탄수화물이랑 매운게 젤 땡기는데
아직은 먹지 않았지만 기대가 됩니다 ㅎㅎ
즉석에서 데우기만 하면 되는게 정말 좋아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