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차 추천!
세가지 맛 다 먹어봤는데
곡물맛은 단백질 쉐이크 특유의 맛이 나서 아쉬웠어요ㅠㅠ
말차맛은 칼로리도 세가지 종류중에 제일 적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그렇다고 녹차라떼를 생각하시면 안될 것 같아요.
참고로 저는 오트밸리에 타먹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