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잘받았습니다:)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그냥 다신이니까
믿고 구매했어요 ! 탄수화물 진짜 좋아하고 완전 밥순인데 요즘 다이어트 하느라 탄수화물(밀가루,쌀) 거의 안먹는데 곤약밥이니까 안심하고 먹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배송도 어제 시켰는데 오늘 오고 완전 칼배송.. 감사합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