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용
다이어트하느라 왠만한 다이어트 도시락은 거의 다 먹어본 것 같습니당 ㅠㅠ 그 중에서 다신샵 도시락이 제일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용! 특히 오믈렛 진짜 맛있어용 ㅋ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