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치즈 맛있어용
트리플치즈 맛있어용. 닭가슴살 소세지는 매운맛이랑 훈제가 제일 먹을만하구요. 만두는 아직 못먹어봤지만 기대되네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정직한 먹거리로 보답하는 아임닭입니다:)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고객님!
더욱 맛있고 다양한 제품들로 찾아뵐게요 >_<
앞으로도 아임닭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