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맛있어요^^
칼로리가 적은게 맞을까? 싶을정도로 부드럽고 쫀득하고 맛있어요^^ 냉동실에서 꺼내고 바깥에 쫌 두고 녹을때쯤 먹으니까 더부드럽고핵존맛!! 다먹고서 재구매의사 있어요^0^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