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닭가슴살 만두랑 고구마 시켰는데
닭가슴살 만두 진짜....이게 닭이라고??했어욬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너무 진짜 맛있구요(제입맛엔)
고구마도 생각보다 꿀을 발라서 구우셨나..싶을정도로 진짜 달콤하니 든든하고 맛있었네요ㅎㅎ
다먹고 또 구입예정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정직한 먹거리로 보답하는 아임닭입니다:)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고객님!
더욱 맛있고 다양한 제품들로 찾아뵐게요 >_<
앞으로도 아임닭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