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네요^^
월요일부터 먹고 싶었지만 하루 더 걸려서 도착했는데 배송상태 깨끗, 아이스박스에 제대로 담아왔구 와서 하나씩 봤는데, 깔끔하고 드레싱도 딱 맞게 어울려서 너무 맛잇게 먹었네요 양이 많음 좋겠지만, 다이어트 식단이니..ㅋㅋ 완젼 만족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