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문의주신 상품 소스만 데워서 드시는게 나으세요.
곤약면을 데우면 물이 생겨서 맛이 연해질 수 있거든요.
파우치그대로 전자렌지에 돌리면 안되고 뜨거운물이나
따로 소스를 담아서 데워서 먹는게 나아요.
기본적으로 차갑게 섭취를 권장드릴께요~
이용시 참고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