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은근 배차요
사무실 간식으로 주문했습니다 처음에 배도 안찰것같았는데 조금만 마셔도 은근 배가 차요 ㅎㅎ 아침을 집에서 일찍 먹고 나와서 점심먹기전에 항상 꼬르륵 거리는데 ㅠㅠ이거 반만 마셔도 괜찮네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