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다이어트식단이 질릴때 가끔 먹으면 좋을거같아요ㅎㅎ 곤약면을 충분~히 씻어서 먹어야 냄새가 덜 날거 같아요 !! 너무 맛있었는데 비빔은 조금 매웠습니다ㅏ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