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밑 근육이 너무 아파요
요가시간에 다리 잘찢는 사람이 부러워서
집에서 다리찢기 연습을 꾸준히 하고있는데
무리해서 연습을해서인지
엉덩이 밑 부위 근육이 너무 아파요
평상시 생활할땐 안아픈데
운동할때 아픈건 몇달되었어요
병원에 가봐야할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인대에 염증이 생겼을꺼에요. 무리한 늘림에 충격을 먹고... 스트레칭 가볍게 해주시고 무리한 동작은 하지 마시고 따뜻한 온찜질과 파스생활 좀 하세요.
며칠쉬시면 나아져요~~
네~ 스트레칭 이제 살살하고 찜질도 해야겠어요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