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맛있어요
갈릭버터가 제일 맛난 줄 알고 안 먹어봤었는데
후회스러워요 제 입맛에 제일 잘 맞네요 ㅎㅎ 해바라기씨 박힌 부분 먹을 때 꼬소함 폭발해서 진짜 맛있어요 오독오독 씹고 있으면 스트레스도 풀리는 느낌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