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맛있어요!!
양도 그리 적지 않고 마늘향도 나고 오독오독 씹는 맛이 있네요. 2봉시켰는데 더 주문할걸 ㅋㅋ
딱딱한 식감이지만 전 괜찮았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