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6화요일 ㅡ점심 하이킹


😎점심 40분 땀나게 걷기 🤪
점심 포도 잡수고
신나게 걸었네요
으매 더워라 ㅡ땀이 보슬보슬 나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먹어봤던그맛!! 대단하세요.. 전 배가 고파서 신경질적으로 변해버려서ㅠ
구름마저 포도만먹어서 몸이 날라갈듯 가볍네요 ㅋㅋ
오늘도 열심히 하셨네요. 남은시간까지 화이팅 하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