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한 쿠키느낌,,,그래서
부스러기 엄청많이 떨어짐ㅜㅜ.크기는 일반식빵 4분의 1 크기구요~그릭 요거트랑 먹음 맛나요~(다요트 과자나 쿠키는 맛이 거의 비슷한것같음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