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좋아요
입이 근질거리고 심심할때 먹기 진짜 좋아요.. 적당한 크기에 딱딱한 식감이 은근 중독성 있음 맛은 갈릭버터가 최고지만.. 넛츠도 괜춘함.. 인절미는 마실것이 필요함..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