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쌈볼 체험 신청합니당(๑・̑◡・̑๑)
양쌈볼 체험단 신청해요!!
평소에 탄수화물을 너무 좋아해요 ㅠㅠ특히 만두
저녁만되면 만두가 너무 먹고 싶어서 편의점에 달려가 사와서 먹곤합니다 ㅠㅠ
저염+저탄수화물 만두라니!!!!(°▽°)
당첨되면 좋아하는 만두 먹으면서 식단관리 잘 할 수 있을꺼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