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5일
먹어봤던그맛!!
아침 ㅡ포도 점심ㅡ포도거봉저녁ㅡ머루포도운동아침ㅡ꽝점심ㅡ꽝저녁ㅡ줄넘기+버피+복근족욕으로 마무리^^♡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매끈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먹어봤던그맛!! 저도 딱히 산을 탄다기보다 둘레길을 걷는정도? ㅋ 오늘은 입구에서부터 45분정도 쭈욱 올라가다가 내려왔어요~ 집에서 북한산입구까지 30분정도 걸리는것같은데 차안타고 걸어가도 괜찮더라구요^^
후리지아플라워 부럽다요북한산 코앞인데한달에 한번 온가족이 올라가지않고둘레길 걸어요 잼나게 다녀오세요
저두 저 족욕통 있어용^^내일도 휴무라서 북한산 갈건데 정말정말 좋은것 같아용~~
10월 15일 오후 식단&운동
10월 15일 오전 식단&운동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먹어봤던그맛!! 저도 딱히 산을 탄다기보다 둘레길을 걷는정도? ㅋ 오늘은 입구에서부터 45분정도 쭈욱 올라가다가 내려왔어요~ 집에서 북한산입구까지 30분정도 걸리는것같은데 차안타고 걸어가도 괜찮더라구요^^
후리지아플라워 부럽다요
북한산 코앞인데
한달에 한번 온가족이 올라가지않고
둘레길 걸어요
잼나게 다녀오세요
저두 저 족욕통 있어용^^
내일도 휴무라서 북한산 갈건데 정말정말 좋은것 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