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스위트
저지방 우유보다 가볍고 아몬드의 단맛이 있어요 근데 먹고 맛있다는 단맛정도는 아니고 ㅠㅠ 야식 끊으려고 산거에요 ㅋㅋ 밤엔 이거먹고 오리지널은 낮에 먹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