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이랑, 비빔 하나씩 구매!
칼로리를 보고 먹어보면 정말 훌륭한 맛이에요. 비빔은 아직 안먹어봤구요. 짜장만 먹어보았는데, 비주얼만 봐도 그럴듯 하구요. 약간 슴슴한 느낌이 있지만, 너무 괜찮았어요. 이 칼로리에 이정도 맛이라면, 굿이죠! 수란 하나 해서, 같이 얹어서 먹으니 더욱 맛있네요. 만족합니다. 비빔도 기대되요. 재구매 예정이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