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제가 너무 기대했나요ㅠ
기존 먹던 소시지랑 식감 완전 달라오 ㅠ
맛도.. 약간 비릿한맛이..ㅜㅜ 배는 부르고,
30개나 삿는데ㅠ 제취향아니라서 나눠주려구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